접수방법


제품 보증 안내

제품 보증은 피아톤 공식 판매처에서 구입한 제품에 한하여 제품 보증이 적용됩니다. 구입하시려는 판매처가 Where to Buy 페이지에서 피아톤 공식 판매처인지 확인 하십시오.
피아톤 제품으로 등록하시면 구입일로부터 1년 동안 부품이나 작업공정 상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불량 문제들에 대하여 품질 보증해 드립니다.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보증 기간 내에 고장이 발생한 경우에는 제품을 교환 또는 무상수리하여드립니다.

제품 보증에 포함되지 않는 경우

  • 설계 사양에 충족되지만 매우 미세한 결함 혹은 제품의 기능 작동에 영향이 없을 정도의 결함
  • 소비자가 임의로 분해, 개조하거나 사용상의 부주의 (낙하, 충격, 침수, 파손, 무리한 동작 등)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부적절한 전원 연결, 접속기기의 불량 등 소비자의 과실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사용 설명서의 내용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지정된 판매점이나 서비스센터가 아닌 곳에서 제품을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보증서의 분실 또는 기재내용을 변경한 경우
  • 미지정된 액세서리 또는 소모품의 사용으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천재지변(화재, 염해, 수해, 지진, 이상전원 등)에 의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사용 중 정상적으로 마모되는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위와 같은 경우에는 서비스 요금(수리비, 부품비, 출장비)을 받고 유상 수리하여 드립니다.

A/S 관련 문의전화를 주실 경우

PHIATON 제품의 A/S 관련 문의전화를 주실 경우에는 가까운 곳에 제품을 준비하여 주십시오.
전화를 주실 때 아래의 내용을 소지하셔야 합니다.

  • 제품 모델명
  • 시리얼 넘버 (※시리얼넘버 위치 참조)
  • 제품 구매일자가 표기된 영수증
  • 문제가 되고 있는 점에 대한 자세한 설명

A/S 받을 제품을 발송하실 경우

  • 주소 : (06524)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107길 5 피아톤 소비자상담실
  • A/S 받을 제품을 우체국이나 택배사를 통해 파손을 방지할 수 있는 포장을 하여 위 명기된 주소로 발송 바랍니다.
  • A/S 요청시, 고객님께서 크레신 본사로 보내신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며, A/S 완료 후 발송시 배송료는 크레신 주식회사에서 부담합니다.
  • 제품을 보내실 경우 구입 영수증과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