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제품 보증은 어떻게 되나요?

보증기간

본 제품은 PHIATON의 철저한 품질 관리와 안전 기준에 맞춰 제조된 제품으로 구입 후 1년 동안아래와 같이 본 제품의 품질에 대해 보증합니다.

보증내용

보증 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및 서비스 조건에서 제품의 불량 또는 결함으로 문제가 발생할 경우 본사 재량 하에 무상 수리하거나 교체해드립니다.
서비스 요청을 위해 발송할 때에는 파손을 방지할 수 있는 포장상태로 전달되어야 하며 구입일자가 나와있는 영수증 또는 구매확인서를 같이 보내주셔야 합니다.

제품 보증에 포함되지 않는 경우

+ 설계 사양을 충족하며, 제품의 개발 취지에 영향이 없을 정도의 아주 미세한 결함인 경우
+ 소비자가 임의로 분해, 개조하거나 사용상의 부주의 (낙하, 충격, 침수, 파손, 무리한 동작 등)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부적절한 전원 연결, 접속기기의 불량 등 소비자의 과실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사용 설명서의 내용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지정된 판매점이나 서비스센터가 아닌 곳에서 제품을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보증서의 분실 또는 기재내용을 변경한 경우
+ 미지정된 액세서리 또는 소모품의 사용으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천재지변(화재, 염해, 수해, 지진, 이상전원 등)에 의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사용 중 정상적으로 마모되는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예) 배터리, 각종 패드류, 어댑터, 기타 액세서리 등
+ 위와 같은 경우에는 서비스 요금(수리비, 부품비 등)을 받고 유상 수리하여 드립니다.

보상 플랜 안내

+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보상 플랜을 통해 새 제품을 할인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보상 대상 제품 리스트는 고객센터 문의 시 고지하여 드립니다.

Q.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피아톤의 공식 회원이 되시면, 신제품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에 참여하실 수 있으며 경품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회원정보는 어디서 변경하나요?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로그인 하신 후, 상단의 ‘회원정보’ 코너를 클릭하시면 수정이 가능합니다.

Q.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고객센터 > ID찾기/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과정이 복잡하시거나 어려우시면 저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전화 : (02) 541 – 0900) 담당자: 이상민 대리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는 고객센터 >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 > 회원탈퇴 에서 즉시 가능합니다.
회원탈퇴를 하시면 피아톤에 등록된 회원님의 모든 정보는 삭제됩니다.
과정이 복잡하시거나 어려우시면 저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전화 : (02) 541 – 0900) 담당자: 이상민 대리

Q. 세금계산서 발행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피아톤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의 판매가격은 부가가치세(10%)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요청시 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립니다.
1:1 문의나 이메일로 요청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발급해 드립니다.
전자세금계산서는 고객님의 이메일로 발송되며, 고객님께서 승인하시고 프린트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방법이 복잡하시면 저희 이메일이나 팩스를 이용하여 고객님의 사업자 등록증 사본을 보내주시고 고객센터로 말씀해주시면 전자세금계산서를 발급하여 드립니다.

Q.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르게 입금 되었어요. 어떻게 하면 되죠?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른 경우 확인 시간이 소요되므로 제품 배송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불가피하게 주문하신 분과 입금하신 분이 다른 경우 저희 담당자에게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즉시 배송접수를 해 드리겠습니다.

*문의 전화 : (02) 541 – 0900) 담당자: 이상민 대리

Q. 주문후 결재 수단이나, 신용카드 할부 개월수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주문이 완료된 후에는 결재 수단 변경이나, 신용카드 할부 개월 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이 경우 불편하시더라도 전체 주문취소 후, 재주문을 요청 드립니다.
과정이 복잡하시거나 어려우시면 저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Q. 주문 취소를 하고 싶습니다.

주문의 취소를 원하실 경우 바로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문의 전화 : (02) 541 – 0900)
카드결제를 통한 주문 취소일 경우 결제대행업체로 승인취소를 요청하게 됩니다.
카드사에 따라, 또는 카드 결재일에 따라서 취소 및 환급이 늦어질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 바랍니다.

Q. 제품 구입 시 회원가입을 꼭 해야 하나요?

저희 홈페이지에서 제품 구입 시 비회원 구매하기가 가능합니다.
단, 비회원으로 제품을 구입시 적립금이 누적되지 않으며 추후에 진행되는 이벤트 및 서비스 변경에 대한 안내를 받기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회원가입 하시어 제품을 구입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 궁금하신 사항이나 좀 더 자세한 상담은 저희에게 연락 주시면 자세하게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2:30 ~ 13:30)
*문의 전화 : (02) 541 – 0900

Q. 배송비는 얼마부터 무료인가요?

피아톤은 5만 원 이상의 상품 구매 시 무료 배송 서비스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른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2:30 ~ 13:30)
*문의 전화 : (02) 541 – 0900

Q. 주문 후 배송현황을 어떻게 조회하나요?

피아톤은 빠른 배송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택배사에 인계되는 시간(평일 오후 5시 이후)에 대부분의 송장입력이 완료됩니다.
송장 번호와 화물 위치 추적은 상단 메뉴의 “마이 페이지 -> 주문내역 배송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른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2:30 ~ 13:30)
*문의 전화 : (02) 541 – 0900

Q.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배송지 변경은, 배송 출발 이전에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배송이 완료 또는 택배업체에 집하된 이후에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배송 변경 요청은 저희 고객센터로 바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2:30 ~ 13:30)
*문의 전화 : (02) 541 – 0900

Q. 배송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자세히 안내해주세요.

저희 피아톤 고객센터에서는 최대한 빠른 배송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센터에 재고로 보유하고 있는 제품에 대하여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주문 확인 후 1~3일 정도 기다리시면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배송하고 있으며 재고가 없는 제품은 최대 1주일 내에 제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재고가 없는 경우 남겨주신 번호로 저희가 전화 드리겠습니다. )
(단, 도서 산간 지방이나 배송사의 배송 지연 또는 천재지변 등으로 인하여 다소 배송이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들의 편의를 위하여 배송 가능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배송 가능 시간
+ 월~목요일 : 15시 이전에 결제 완료하신 주문 건은 당일 배송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15시 이후에 결제 완료하신 주문 건은 다음날 배송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금요일 : 15시 이전에 결제 완료하신 주문 건은 당일 배송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15시 이후에 결제 완료하신 주문 건은 월요일 배송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배송 업무 시간
+ 평일 : 오전 10시 ~ 오후 5시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 휴무

Q. A/S 를 접수하려고 하는데 A/S 센터의 위치는 어디입니까?

본사 A/S 센터 주소, 연락처 및 업무시간
+ 주소: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107길 5 피아톤 A/S센터
+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2:30 ~ 13:30)
+ 문의 전화 : (02) 541 – 0900
+ 이메일 문의 : phiaton@phiaton.co.kr

Q. 지방에서 A/S 접수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지방에서 거주하셔서 직접 A/S 센터를 방문하시기 어려우신 경우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여 접수가 가능하오니 본사 A/S 센터로 택배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택배접수 시 제품과 함께 품질보증서, 증상을 간단히 적어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2:30 ~ 13:30)
+ 문의 전화 : (02) 541 – 0900
+ 이메일 문의 : phiaton@phiaton.co.kr

Q. 폼팁과 헤드폰 이어패드 교체가 가능한가요?

모두 교체가 가능합니다.
단, 모델별로 재고 현황이나 단종여부에 따라 다르며 저희 고객센터로 먼저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문의 상담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2:30 ~ 13:30)
+ 문의 전화 : (02) 541 – 0900
+ 이메일 문의 : phiaton@phiaton.co.kr

Q. A/S 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먼저 당사의 AS 관련 내용을 확인 부탁 드립니다.

A/S 관련 문의전화를 주실 경우
PHIATON 제품의 A/S 관련 문의전화를 주실 때 가까운 곳에 제품을 준비하여 주십시오.
더욱 빠르고 쉽게 안내 해 드릴 수 있습니다. .

– 제품 모델명
– 시리얼 넘버
– 제품 구매일자가 표기된 영수증
– 문제가 되고 있는 점 확인

A/S 제품을 택배로 접수하실 경우
*주소: 137-902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107길 5 피아톤 소비자상담실
A/S 받을 제품을 우체국이나 택배사를 통해 파손을 방지할 수 있는 포장을 하여 위 주소로 발송 바랍니다.
A/S 요청시, 고객님께서 보내실 때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시고 A/S 완료 후 발송시 배송료는 저희가 부담합니다.
제품을 보내실 때 구입일 확인을 위해 구입 영수증과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Q. 배터리 성능은 어떻게 됩니까?

제품의 배터리 용량의 차이로 각각의 제품의 재생시간은 다릅니다만 완전히 충전된 상태에서 약 10시간 정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성능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 사용여부, 재생되는 컨텐츠 및 재생되는 볼륨에 따라 다릅니다.

Q. 배터리를 충전하는데 얼마나 걸립니까?

제품의 배터리 용량의 차이로 각각의 제품의 충전시간은 다릅니다만 음악을 재생하지 않는 동안 1 암페어(1A)의 USB 전원을 사용할 때 배터리는 대부분 약 4 시간 안에 완전 충전 할 수 있습니다.
2 암페어(2A) 전원으로 충전 시간은 약 2.5 시간에 가깝습니다.
(단, 컴퓨터 USB 에서 충전하거나 음악을 재생할 때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Q. BT150NC의 IPX4 등급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IPX4 방수테스트를 통과한 생활 방수 제품으로 땀이나 가벼운 비를 막아주며, 운동 및 야외활동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단, 물 속에서 사용하는 제품은 아닙니다.)

Q. 블루투스 제품의 무선 연결 범위는?

피아톤의 무선 제품들은 소스 기기로부터 10 m의 무선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범위는 벽, 문 같은 물리적 장애물이나 다른 전자 기기의 혼선으로 감소할 수 있습니다.
연결 범위가 감소했다면 블루투스 제품을 소스기기 더 가까이에서 사용합니다.

Q. 블루투스 제품을 리셋하는 방법이 따로 있나요?

예상치 못한 제품의 문제가 발생하거나 저장된 기기의 블루투스 페어링 목록을 모두 제거하고 싶다면 기기의 리셋을 해야 합니다. 각각의 제품마다 리셋의 방법이 다름으로 제품에 동봉된 사용설명서를 확인하거나 저희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을 확인 부탁 드립니다.

* https://www.youtube.com/channel/UCK3l5i_NV2qMbeBu2fZdcSg

Q. 피아톤 제품은 편안한가요?

사람의 다양한 귀모양에 대응하기 위해 많은 테스트를 거쳐 제품이 만들어 집니다. 추가로 다양한 사이즈의 이어팁 또한 제공하여 더욱더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합니다.
이어팁은 S, M, L 세가지 사이즈로 제공되며 고객님께서 착용감이 가장 좋은 사이즈를 선택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Q. 무선제품 사용시 배터리가 다 떨어지면 사용할 수 없나요?

함께 제공되는 피아톤 전용 오디오 케이블을 통해 스마트 디바이스에 연결하면 배터리가 방전되었을 때에도 지속적으로 음악 청취가 가능합니다.

Q.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이란 무엇인가요?

외부 불필요한 소음(1kHz 이하)을 95%까지 제거합니다. 특히 지속적인 노이즈( 비행기엔진소리, 기차소리, 에어컨 소리, 공장 기기소리등)를 효과적으로 감쇠 시켜줍니다.

Q. 블루투스 4.2란 무엇인가요?

저번 버전보다 높은 수준의 음질과 넓은 음역을 표현하고, 배터리 사용시간을 길게 하였습니다. 디지털 스트리밍 효과를 증가시키는 aptX 기술을 적용하여 전반적인 대역폭을 개선한 버젼입니다.

Q. 정말 방수가 되나요?

IPX4 방수테스트를 통과한 생활 방수 제품으로 땀이나 가벼운 비를 막아주며, 운동 및 야외활동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Q. 헤드폰은 동시에 두 개의 디바이스와 연결할 수 있나요?

멀티포인트 커넥션 기능을통해 두 개의 기기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예를들어, 스마트폰과 타블렛 PC, 스마트폰과 MP3 플레이어를 동시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블루투스 제품 페어링은 어떻게 하나요?

1. 제품의 전원 버튼을 눌러 전원을 켭니다.
2. 제품상태 LED가 파란색과 붉은색으로 깜빡입니다.
3. 모바일 장치에서 Bluetooth를 켭니다.
*모바일에서 Bluetooth는 대개 ‘설정’ 혹은 설정 아이콘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4. 모바일 블루투스 장치 목록에서 피아톤 제품명을 선택합니다.
5. Bluetooth 표시 등에 파란 불이 켜지고 “Device Connected”라는 음성안내 멘트로 페어링이 완료되었음을 알려줍니다.
6. 음악을 재생합니다.

*더 자세한 페어링 방법은 저희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K3l5i_NV2qMbeBu2fZdcSg

Q. 고객센터의 상담시간은 몇 시까지 입니까?

문의 상담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점심시간 12:30 ~ 13:30)
+ 문의 전화 : (02) 541 – 0900
+ 이메일 문의 : phiaton@phiaton.co.kr
+ 주소: 137-902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107길 5 피아톤 소비자상담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