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때, 제품메뉴얼을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때 구입하신 공식 서비스센터로 연락해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A/S 관련 문의전화를 주실 경우 제품모델명, 제품 구매일자, 고장 증상 및 사용상 불편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피아톤 공식 서비스센터 상담 전화 : (02) 541 – 0900

피아톤 공식 카카오톡 바로가기
카카오톡 공식 상담센터 바로가기

불법 유통된 제품은 AS를 받으실 수 없으며, 제품 구입 시 구입하신 영수증을 꼭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보증 내용 및 조건

1. 무상 서비스 대상

– 구입일로부터 보증기간 이내에 사용메뉴얼에 따른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고장 혹은 결함이 발생한 경우

2. 유상 서비스 대상

– 보증 기간이 경과한 경우 또는 보증기간 이내에 아래와 같은 경우는 서비스 요금(수리비,부품비,출장비)을 받고 유상 서비스 처리해 드립니다.

+ 설계 사양에 충족되지만 매우 미세한 결함 혹은 제품의 기능 작동에 영향이 없을 정도의 결함

+ 소비자가 임의로 분해, 개조하거나 사용상의 부주의 (낙하, 충격, 침수, 파손, 무리한 동작 등)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부적절한 전원 연결, 접속기기의 불량 등 소비자의 과실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사용 설명서의 내용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지정된 판매점이나 서비스센터가 아닌 곳에서 제품을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보증서의 분실 또는 기재내용을 변경한 경우

+ 미지정된 액세서리 또는 소모품의 사용으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천재지변(화재, 염해, 수해, 지진, 이상전원 등)에 의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사용 중 정상적으로 마모되는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 서비스 완료 제품 보관 기한

AS완료 제품의 보관기간은 수리 완료 고지 후 최대 3개월입니다.

수리 완료 고지 3개월 이내에 제품을 찾아가지 않는 경우 임의로 폐기할 수 있으며, 당사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